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MENU

자주묻는질문

  • [배송안내] 개인통관고유번호는 꼭 필요한가요?   

    번호: 17

    우체국을 이용한 국제우편(특급, 소포우편물 등)은 개인통관고유번호 없이 통관이 가능합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는 FeDex, DHL 등 사설배송업체를 이용 시에 필요합니다.

  • 인도에서 수출되는 모든 의약품은 정식 통관 후 각국으로 배송됩니다.

    그리고 정식 통관을 위해 모든 택배상자에는 제품명, 성분명, 제조년월, 만료년월, 제조사와 수량이

    기록되어있는 서류가 필수적으로 부착되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 같은 카테고리에 있는 상품은 제약사, 함량 그리고 박스 당 수량 차이만 있을 뿐 성분은 모두 동일합니다.
    따라서 선호하시는 제약사가 없으시다면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상품관련] 제약사는 믿을 수 있나요?   

    번호: 14

    허브팜에서 판매중인 전 제품의 해당 제약사들은 모두 세계적인 기업들 입니다.

    시플라를 포함 다수의 인도 제약사들은 실제로 한국 제약사들보다 규모와 인지도가 훨씬 높습니다.

  •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금은 언제 사라지나요?   

    번호: 13

    적립금은 회원 탈퇴를 하기 전까지 그대로 유지됩니다.

  • [주문취소] 입금 전 주문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번호: 12

    마이 페이지 > 주문/베송 에서 주문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 후 48시간 이내에 입금이 진행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주문결제] 주소는 한글로 작성하면 되나요?   

    번호: 11

    모든 배송 정보는 한글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하시는 상품의 가격에는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처음 결제 비용 이외에 발생되는 비용은 일체 없습니다.

  • [배송안내] 통관에 문제가 되나요?   

    번호: 9

    인도세관에서 정식적인 통관 과정을 통해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발송에는 전혀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혹시라도 도착국가에서의 통관에 문제가 되는 경우 해당 도착국가 세관절차에따라 본인이 직접

    진행을 해주셔야 하시며, 간이통관이 힘드신경우 인도세관 특성상 반송처리가 안되기 때문에 파기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회원정보관련]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습니다.   

    번호: 8

    로그인 페이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재 설정이 가능합니다.

  • [기타] 고객센터 상담시간   

    번호: 7

    월 ~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문의가 많은 경우 답변이 다소 느려질 수 있습니다.

    가능한 최대한 서둘러서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탈퇴 방법   

    번호: 6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탈퇴 를 통해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 교환 / 환불   

    번호: 5

    - 주문서 작성 후 입금 전에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입금 후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구매자 개인 사정에 의한 환불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 현지 사정에 의한 배송 지연은 환불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도착국가에서의 통관문제는 환불사유에 포함되지 않으며

    도착국가에서 통관문제시 본인이 직접 해당국가의 세관 안내에 따라 간이통관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간이통관이 안되시는경우 인도세관 특성상 반송이 안되기 때문에 파기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안내] 일부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번호: 4

    기본적으로 한 상품 당 하나의 택배로 개별 배송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하나의 택배가 먼저 도착할 수도 있고 

    다른 택배는 며칠 후 배송 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1:1 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3

    인도 -> 한국 간 기본적인 배송 기간은 3 ~ 5주 정도 입니다.

    하지만 인도 현지 사정(항공편, 휴일, 재난, 재해 등)에 의해

    배송 기간은 상황별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번호: 2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 내역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결제수단은 어떤것이 있나요?   

    번호: 1

    최근까지 이용하던 카드 PG사 문제로 인해 카드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당분간 주문은 계좌이체로만 가능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주문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